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(자유게시판)

Q&A(자유게시판)

자유게시판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8월 A/S, 3개월간 못받고 있습니다. 정확한 본사 답변 기다리겠습니다.
작성자 박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10-20 23:36:4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69

 FE1000R 제품 사용 중이며,

8월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 유로휠 세종점 A/S 맡겼습니다.


세종점에서는 계기판과 컨트롤러 문제를 의심하셨고,

본사에 부품신청했는데 국내에 부품이 없어 해외에서 넘어와야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8월 12일 이후로 기다리다 어제 다시 문의했는데

COVID-19 문제로 해외에서 부품이 들어오지 못하고 있다는 답변만을 3개월째 듣고 있습니다.


제가 궁금한 점은 자동차도 단종이 되면 10년간은 그 제품의 부품을 갖고 있는 것을 법적화 되어있음을 알고 있는 데,

킥보드 같은 경우는 해당 사항이 아닌지요?

유로휠은 저가 브랜드의 전동킥보드도 아니고 비싼 돈주고 샀는데 A/S에 대해 만족스럽지 못합니다.


사이트 창 맨 첫 화면에도 전국 확실한 A/S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써 놓을 정도면, 본사에서 부품수급은 제대로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?

대리점인 세종점에서 3개월 간 죄송하다고 하셨는데, 대리점이 아닌 본사에서 죄송해야 된다고 생각하며,

저 같은 소비자, 고객들이 3개월 이상 간 기다리고 있다는 점 생각하셨으면 좋겠습니다.

제품이 좋아 그 동안 유로휠을 사랑했는 데 A/S문제에 대해서 실망입니다.


본사에서는 부품이 언제 들어올지 모른다는 답변보다는

정확히 언제 부품을 받고, 제가 킥보드를 수리를 받을 수 있을지 답변 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• 박**** 2020-10-20 23:39:52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제품 업그레이드 중이라고 들었는데, 제품 판매 뿐만 아니라 A/S에도 신경써주시길 바랍니다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고객센터

1600-9448

평일 오전 10:00 ~ 오후 5:30

점심시간 : 12:00 ~ 13:00

토 / 일 / 공휴일 휴무

E-mail : eholding87@naver.com

계좌안내

우리 1005-504-002618

예금주 : 이홀딩스주식회사

[ PRODUCTS SEARCH ]

검색
검색